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폰 으로 쉽게 돈 버는 법!.모바일 무료 채굴 '파이코인' 을 알아보다

by admin. 2021. 4. 28.
반응형

 

최근 도지 코인이 시끄러웠습니다. 자랑 아닌 자랑이지만 코인 시장에 관심이 1도 없던 저에게

두 달 전쯤인가.. 지인과의 술자리에서 얼떨결에 반강제로 도지 코인에 10만 원만 장난 삼아 넣어놓고(50원대) 잊어먹고살고 있었는데 최근 도지 코인 열풍 때 이게 왠 걸.. 120만 원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코인에 빠지려 했으나, 저에게는 바쁜일과 전투 육아로 어쩔 수 없이(?) 서서히 잊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요즘 너도나도 코인의늪에 왜 빠지나 그 힘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제로섬 게임과도 같다는 코인판.. 누군가가 돈을 따면 누군가가 돈을 잃는다.. 맞는 말인 거 같습니다.

사실 요즘은 내월급빼고 다 오른다고 할 정도로 물가상승이 상당합니다.

그냥 숨만쉬고 일만 한다고 해서 아파트를 제때 살 수 없다는 말입니다.

 

 

 

주야장천 휴대폰만 들여다보면서 주식하는 지인들을 꽤나 보셨을 겁니다. 그렇다고 떼돈 버는 사람 한 명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내 돈 들여 주식은 못하겠더라고요.

코인 투자도 비슷한 맥락이며 변동성이 주식 저리 가라 할 만큼 심해서 더 무섭고요.

채굴을 하자니 초기 비용도 막막하고 전기료도 막막하며 과연 듣던 대로 잘될까 싶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게 오늘 소개할 '파이 코인'입니다.

 

아무나 할 수 있습니다. 비용 문제도 걱정 없습니다.

단 아직 국내에는 상장이 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내년으로 보고 있습니다.

휴대폰만 있으면 됩니다.

 

http://minepi.com/audgh8459

링크 클릭하시면 어플 다운로드로 이어집니다.

추천아이디는 audgh8459 로 하시면
서로 1파이 받고 시작하십니다.

 

 

 

 

스탠퍼드 출신의 박사 3명이 개발한 코인으로 최초 모바일 채굴 방식의 코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15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로 인기가 날로 상승 중입니다. 지금까지의 행보를 보면 전망이 밝은 것은 사실입니다. 최근 싱가포르의 선물거래소에 상장되어 초기에 한화로 만원 이상의 거래가 이루어지며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올해 말에서 내년 초에 국내에도 상장될 것으로 예상 중이며 많은 사람이 몰래 미리 무료로 채굴 중입니다.

아는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손해 볼 것이 없고 세계인의 흐름을 따라가는 파이 코인 무료 채굴을 추천합니다.

비용을 투자해야 되는 경우라면 솔직히 추천해드리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투자 없이 할 수 있기에 채굴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부터 꾸준히 채굴해나가면 몇 년 후에 대박 날지도 모를 일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도 초기엔 무료로 채굴 가능하였습니다.

 

 

요약하자면

1. 완전 무료

2. 모바일로 채굴 가능. 간단.

3. 배터리 소모 없음. 홈버튼으로 나가셔서 할거 하셔도 됨. 폰 꺼도 됨.

4.2021년 말 또는 내년 초에 국내 상장 예정

 

 

 

 

 

 

 

- 사용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minepi.com/audgh8459

링크 클릭하시면 어플 다운로드로 이어집니다.

 

 

 

아니면 따로 어플로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둘 다 있습니다만, 후에 인증이라든지 방법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다음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는데,

핸드폰 번호 가입은 8자리 패스워드(대문자 하나, 소문자, 숫자)를 적으셔야 하고, 이 경우에는 프로필 메뉴에서 휴대폰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인증방법으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인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개인적으로 페이스북 인증 추천)

 

 

 

네 페이스북은 기존에 사용하시는 페이스북 인증하시고 회원가입하시면 끝입니다.

 

 

 

휴대폰 인증의 경우는 별도의 이름도 등록하셔야 하는데 위의 사진대로 영문으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여권이 있으시면 여권의 이름과 일치해야 함) 아래 닉네임은 본인이 사용하실 닉네임 작성하시면 됩니다.

더보기

 

 

 

 

그다음 마지막으로 추천인 코드(audgh8459)를 등록하시면 회원가입은 끝이 납니다.

네... 제 아이디입니다. 처음에 마땅히 하실 추천 아이디도 없으신 분들은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서로 좋습니다. 1파이 받고 시작하십니다.)

 

 

 

 

번개 보양 아이콘 보이시나요? 그냥 누르시면 상단에 자기 코인 개수가 보이면서 천천히 채굴을 시작하실 겁니다.

24시간마다 꺼지니 그때마다 한 번씩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끝입니다. 간단합니다.

 

 

 

 

 

 

 

혹시나 너무 간단해서 사기 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실제로 채굴 어플 초기에는 루머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자료조사 해왔습니다.

 

출처_ohes.tistory.com/entry/파이코인-위험성

 

 

http://minepi.com/audgh8459 이쯤에서 다시 한번.. 나의 링크..입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비트코인도 처음엔 무료로 채굴 가능했습니다. 돈 드는 것도 아니고 시간 많이 뺏는 것도 아니고.(회원가입 몇 분 그 후로 5초 내) 손해 보는 게 아니라는 점. 잊지 말아 주시길 바라며 추천인코드 audgh8459 도 잊지말아주시길 바라며..

이상 마치겠습니다.

 

 

 

 

 

 

 

 

 

*중요
   - 추후에 kyc인증(채굴된 코인 본인 확인 절차)이이 적용됩니다.  
   - 본인의 이름을 정확하게 적으셔야 됩니다. (이름 검토하기 하기에서 영문 이름, 한글 이름 확인 입력)
     그래야 채굴된 코인을 본인이 소유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 메뉴에서 반드시 핸드폰 번호 인증 및 페이스북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