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리뷰/VR

퀘스트2 VR 월&연 구독 "VIVEPORT NIFINITY(바이브 포트 인피니티)"에 대한 소식(2주무료 찍먹 해보기)

by admin. 2021. 5. 17.
반응형

알고 계셨나요? 대부분 알고 계실 테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으로 다뤄보겠습니다.

 

 

 

 

 

"VIVEPORT NIFINITY(바이브포트인피니티)" 라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영상도 앱도 많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PC버전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퀘스트 2 지원은 인앱이라고는 하지 않았습니다. 고로 PC에 다운로드하시고 버데 탑이나 유선 링크로 불러오셔야 합니다.)

https://www.campaign.viveport.com/kr-puzzle

 

VIVEPORT | Subscription User Guide

VIVEPORT 인피니트는 무엇인가요? VIVEPORT 스토어에서 콘텐츠를 구매하는 방법 외에도 VIVEPORT 인피니티를 통해 프리미엄 VR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VIVEORT 인피니티는 세계 최초의

www.campaign.viveport.com

 

 

 

 

 

 

 

회원가입 후 무료체험 시작을 눌러 진행하시면 2주(14일) 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칼같이 14일 후 월간 구독이 자동으로 시작되고, (14900원 청구) 해지예약이 따로 없으니 체험 시작할 때 언제까진지 알려주니 날짜 확인 잘해서 해지하셔야 합니다.

 

 

사이트 내 설명입니다. 뭔가 엄청납니다.(퀘스트 2 입문하신 분들은 그렇게 보일 것 같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지원으로 대부분 VR기기와 호환 가능이라고 하였는데, 풀어말하면 퀘스트 2에 직접 설치하는 것은 아니고 PC로 게임을 다운로드하여서 에어링크나 유선 링크로 불러오는 방식입니다. (스팀이랑 비슷한데 구독 시스템이 란 것.)

 

연간 구독자를 위한 특전이라고 된 게임들이 있는데 미리 말하면 타이틀들을 주는 게 아닙니다. 단지 1년간 플레이해볼 권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월구 독자들은 플레이조차 불가능합니다.

 

600여 개 이상의 게임이 실제로 다 있긴 있습니다.(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80% 이상이 똥 겜이라 생각합니다...)

위에 언급한 영상과 앱도 물론 많이 있습니다.(이쪽이 더 재미있을지도..)

 

 

"월간 무한 구독권"에 '14일간 무료 체험하기'는 왜 넣은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한 줄이라도 더 써서 있어 보이고 싶었나 봅니다.)

 

 

 

정리하자면 월구 독, 연구 독 추천하지 않습니다. 위에 언급한 대로 생각 이상으로 노잼 게임들이 많습니다.

2주 무료(해지 타이밍 필수)만 해보셔도 충분히 다 즐기고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글링 해보시면 이용자들이 추천하는 대작 게임들이 몇 있습니다. 리스트 위주로 먼저 해보시고

시간 남으시면 더 즐겨보시길 권합니다. 참고용으로 VR갤러리에서 가져온 리스트를 아래 남기겠습니다.

위의 스크린샷 에서 볼 수 있듯이 곧 출시되는 게임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충분히 찾아보시고 해보고 싶은 게임의 출시날 맞춰 2주 무료해보시는 게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끝으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저는 소위 대작이라는 게임은 그냥 인앱이나 스팀에서 구매해서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소장하는 맛 좋아합니다. 그리고 좀 팔아주세요.. VR 시장의 부흥을 위해서..함께 키워나가요!)

반응형

댓글